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후덕입니다. 

연일 화제가 되고 드라마 W .!!


내용만큼이나 한효주의 간소하고 예쁜 옷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6회에 나온 옷들을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블유 한효주의 옷

6회에서는 흉부외과 레지던트 장면을 많이 보여줘야해서, 셔츠와 바지를 매칭한 옷이 많이 보였습니다. 



1.

사진출처: MBC 



한효주가 아버지의 총상소식을 듣고 달려왔을때의 한효주 옷입니다. 

그레이 이너와 오버핏의 흰색 셔츠를 입었습니다.

셔츠는 말아서 올림으로써 시원함을 강조했습니다.

회색 셔츠는 레이어드식으로 입어서 바깥에서 보이게입었네요.

한효주가 옷 매무새를 다듬을 틈이 없이 입고 나왔다는것을 잘 표현한것 같습니다.

바지는 베이지톤으로 매칭을 했구요. 


색감이 예쁘네요.



2.

사진출처: MBC 


  

사진출처: MBC 



이 두개의 사진은 한효주의 옷 중에 두번째입니다. 

마찬가지로 셔츠를 입었습니다. 

흰색 이너와 짙은 그레이의 오버핏 셔츠를 입었구요.

청바지를 입음으로써 더 캐주얼하게 보이네요. 



3.

사진출처: MBC 


사진출처: MBC 



한효주가 김의성씨의 작업실을 정리할때의 옷입니다. 

아이보리 니트 반팔을 입었구요. 

니트반팔은 베이지와 검은색으로 예쁘게 배색이 되어 있습니다.

바지는 진청바지입니다. 

한효주의 포니테일 머리가 더욱 예쁘게 보이네요. 

시계또한 깔끔한 메탈로 함으로써 

정리한다는 느낌을 주려고 노력한 코디입니다. 

 



4.


사진출처: MBC 



웹툰 담당자와 만날때의 한효주 옷입니다. 

베이지색의 티셔츠와 청바지를 매칭했습니다. 

또한 진갈색의 캐주얼한 백을 착용함으로써 차분한 한효주의 스타일을 보여주었네요.



5.



사진출처: MBC 



사진출처: MBC 



한효주의 6회 마지막 옷입니다. 

이번에도 병원으로 출근한 옷이라 그런지, 깔끔한 셔츠를 입고 나왔습니다. 

진청색의 셔츠에 검은색 슬랙스와 흰색 운동화를 매칭했습니다. 

한효주의 머리와 모든게 잘 어울리네요.

셔츠를 입을때마다 소매를 항상 올려서 입네요~



이상 6회 한효주의 옷 분석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