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W 8회 한효주 옷과 스타일입니다. 

이번에는 정말 아름다운 모습을 많이 연출했는데요.

그만큼 옷도 정말 많이 나왔습니다. 

많은 품번을 알아내도록 노력은 했는데,

여러분들의 입맛에 맞을지는 모르겠네요. 




정말 여신강림 소리가 나왔던 한효주의 원피스 패션입니다. 

처음 사진은 정말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저 귀걸이 또한 핑크계열의 사랑스러운 원피스와 아주 잘 어울리네요. 



최근에 유행하는 계열의 스타일입니다. 

한효주가 입으니까 살짝 귀여움이 더욱 연출이 되네요. 

그러면서 주방일도 할것같은 느낌이 듭니다. 

한효주가 사랑스러운 와이프가 된 듯한 스타일이네요. 




한효주를 떠나보내는 이종석의 아쉬움을 가진 장면입니다.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한효주의 패션이 눈에 띄네요.



품번입니다. 

한효주 오프더숄더 원피스 : 브라이드앤유

한효주 귀걸이: 미네타니


한효주 끈원피스(주방원피스) : 베르니스 

BNM3670

30만원대

한효주 티셔츠(끈원피스 안의 옷): 폴앤조

 

한효주 니트블라우스: 드리스반노튼





댓글